유니티 파티클 제작중에 선택된 파티클 오브젝트를 재생시키면 경계(테두리)에
주황색 라인이 굵게 생겨, 제대로 알아보기 힘들때가 있다.
이때 유니티 씬뷰 오른쪽 위 기즈모 버튼을 눌러 Selection Outline 체크 해제하면 된다.
이제 파티클 편집이 수월해졌다.
#unity
'프로그래밍 > 유니티 (unit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안열릴때(무반응) (0) | 2022.09.20 |
---|---|
유니티) 파티클 검은색 표현이 안될때 (0) | 2022.09.19 |
유니티) 랜덤선택 여러가지 방법(확률, 카드뽑기) (0) | 2022.09.06 |
유니티 UI) layout 에서 특정 child sorting order 설정하는 법 (0) | 2022.09.01 |
유니티) 현재 메서드 클래스명 로그출력 (0) | 2022.08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