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로 2D sprite 애니메이션 전환할때 헤메는 부분이다.

 

애니메이션 트랜지션(전환)에서 Exit time 이라고 적힌건 초(sec)가 아니라 애니메이션 클립 길이의 퍼센티지(%) 비율이다.

위 짤에서 attack에서 walk로 넘어가는데 Exit time이 1이란 것은 attack 클립의 전체를 보고 walk로 넘어가겠다는 의미이다.

이 값이 0.75 면 attack 클립의 뒷부분 25%는 짤리고, 1.25 면 attack 클립이 한번 + 첫부분 25% 추가로 재생된 후 전환된다.

초(sec)로 이해해서 많이 헤맸으나, normalized time 이란거 보고 뒤늦게 깨달음. 한동안 안하면 또 까먹을거같다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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